나이바샤 마사이 마라 2박 3일

Zebra-waterbuck
Lion cub relaxing on a rocky outcrop in Nairobi National park

나이바샤 마사이 마라는 2박 3일 사파리 코스로 먼 거리의 마사이 마라를 나이바샤를 경유해서 두 곳을 단기간에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이다. 마사이 마라에서 여유있게 2박을 한다면  총 3박 4일의 사파리로 더 많은 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이다.

Day 1:  나이로비  나이바샤  

09:00  숙소를 출발하여 나이바샤로 이동

지구의 고랑인 대지구대(Great Rift Valley)를 경유 나이바샤 도착 (약 1시간 30분 소요)

롯지 체크인 후 휴식, 중식 후 보트사파리 – 하마, 펠리칸, 물새 등 관찰

케냐에서 유일한 워킹사파리 장소인 초승달 섬에서 기린, 워터벅, 얼룩말, 가젤 관찰

롯지 귀환 및 휴식,  석식 후 투숙 — 롯지

Day 2:  나이바샤  마사이 마라 

08:00  조식 후 나이바샤 출발하여 마사이 마라로 이동

마사이 마라 도착, 체크 인 후 중식

‘빅 파이브’ 를 찾아 오후 게임드라이브

숙소 귀환, 석식 후 투숙 — 롯지 

*빅파이브- 사자, 코뿔소, 코끼리, 표범, 버팔로

Day 3:  마사이 마라  나이로비 

아침 게임드라이브 후 조식

마사이 마라 출발하여 나이로비 귀환 (약 5~6시간)

(편도 경비행기 이용시 약 1시간 소요) 

경비  왕복 육로시 최소 2인 / 편도 경비행기 이용시 1인부터 — 시기와 인원에 따라 다르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함사항  왕복 트랜스퍼, 풀보드 숙식, 보트사파리, 초승달 섬,  사파리 전문기사 겸 영어 가이드, 생수

불포함사항  마사이마라 입장료음료수, 팁, 여행자보험

장소설명 

[나이바샤]

나이바샤 호수는 그레이트 리프트밸리(대지구대) 안의 6개의 호수 중 높이가 1884미터로 대지구대 내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며 면적은 139 평방 킬로미터이다. 이 곳에서는 담수어와 수중식물, 하마, 펠리칸 등의 조류를 볼 수 있으며 호수 한 가운데 초승달 모양의 섬이 있어 보트를 타고 건너 가서 워킹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다. 사자, 치타, 표범 등의 육식동물을 제외한 기린, 워터벅, 누우, 얼룩말 등의 초식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어, 걸으며 야생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다. 나이바샤는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가장 가까운 휴식처로 각종 컨퍼런스와 가족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는 장소이다.

hippo lake naivasha
Boat Ride in Naivasha
3-Days-Lake-Naivasha-Safari-Copy

[마사이 마라]

마사이 마라 보호구역은 케냐 남서부의 빅토리아호와 그레이트 리프트 밸리 사이에 위치, 차로 5~6시간, 경비행기로 약 1시간 소요, 해발 1588미터 높이, 거리는 나이로비에서 265킬로미터 떨어져있다.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인접해 있으며, 면적은 제주도와 비슷한 넓이이다. 케냐의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열기구’를 타고 사파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약 4만 마리의 얼룩말과 1,300만 마리의 누우 떼가 먹이를 찾아 세렝게티와 마사이마라를 이동하는 장관으로 유명한 곳이다. 

약 450여종의 야생동물이 서식하며 육식동물들의 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는 이른 아침과 저녁 무렵, 사냥감을 덮치는 장면과 식사를 하고 있는 광경을 보기 위해서는 일출과 동시에 게임 드라이브를 시작하면 좋다. 마사이 마라에서만 볼 수 있는 검은 갈기의 털을 가진 숫사자가 있으며 마라 강에는 수많은 하마와 모래 뚝 위에서 햇볕을 쬐고 있는 악어도 볼 수 있다.

Giraffe (Kenya)
Game Drive Elephants
Cheetahs

트리탑스 / 스윗워터스 2박 3일

Treetops-elephants
1277226738

Day 1  나이로비 – 트리탑스

08:00  숙소를 출발하여 니에리로 이동, 아우스판 호텔 도착 (약 2시간 소요)

중식 후 공용버스를 이용하여 트리탑스 롯지로 이동

롯지 도착하여 체크인 후 휴식, 베란다에서 롯지 앞 물가로 오늘 코끼리, 버팔로 등 관찰

석식 후 투숙 — 트리탑스 롯지

Day 2  트리탑스 – 스윗워터스

07:00  롯지 체크인 후 버스를 타고 아우스판 호텔로 이동하여 조식

조식 후 트리탑스를 출발하여 케냐 산 지역의 적도를 통과하여 스윗워터스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캠프에 도착하여 중식 후 휴식

케냐 유일의 침팬치 보호구역 견학, 올 파제타 프라이빗 보호구역에서 오후 게임드라이브 (사파리)

석식 후 투숙 — 스윗워터스 세레나 럭셔리 텐트

Day 3  스윗워터스 나이로비

06:30  이른 아침 게임드라이브 후 나이로비 귀환

 

경비  최소 2인 인당 $

포함사항  왕복 트랜스퍼, 풀보드 식사, 사파리 전문 차량 및 기사 겸 영어 가이드, 게임드라이브, 생수

불포함사항  입장료, 음료수, 팁, 여행자보험

장소설명  

[트리탑스 Treetops]

아프리카 최초의 나무 호텔로 원형대로 보존되어 왔으며 살아있는 나무 위에 오두막으로 시작해 케냐의 원시 주민과 개척자만이 투숙했다. 숙소를 찾는 관광객이 늘자 이 오두막은 좀 더 큰 규모로 발전하였고 오두막의 원시적이고 생생한 시골풍의 매력을 잃지 않은 채 지금까지 보존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호텔은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이 1952년 그녀의 부친 서거 후 이곳에서 왕위를 하사 받았다. 그리고 다음 해 1953년 에딘버러와 함께 고향을 그리워하는 심정으로 다시 방문을 하였다. 이 롯지에서는 웅덩이 물과 소금을 핥으러 동물들이 모이는 곳을 특수 투과조명으로 구경할 수 있고, 이 롯지는 평원의 다른 국립공원과는 달리 울창한 밀림 속에 위치하고 있다.

Treetops-elephants
Treetops
Treetops Lodge

[스윗워터스 캠프]

스윗워터스 갬프는 나이로비에서 217km 거리에 있으며 차량으로 3~4시간 소요된다. 케냐 산 평원에 위치하며 39개의 럭셔리 텐트가 있으며 베란다에서 물을 마시러 오는 야생동물들을 가까이 관찰할 수 있다. 케냐 유일의 침팬치 보호구역이 있고 동아프리카에서 가장 많은 ‘검은 코뿔소’ 가 있는 공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동아프리카 최대 호텔 체인인 세레나 호텔이 운영하는 곳으로 음식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sweetwaters-serena-camp
Sweetwaters Giraffe
스윗워터스 캠프 앞 코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