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바샤 호수 (Lake Naivasha) 1박 2일

Naivahsa Hippo
Lake-Nakuru-Lake-Naivasha-3-Days-2-Nights
Boat Ride in Naivasha
3-Days-Lake-Naivasha-Safari-Copy

Day 1  나이로비 – 나이바샤 호수 

09:00  숙소를 출발하여 나이바샤로 이동

지구의 고랑인 대지구대(Great Rift Valley)를 경유 나이바샤 도착 (약 1시간 30분 소요)

롯지 체크인 후 휴식, 중식 후 보트사파리 – 하마, 펠리칸, 물새 등 관찰

케냐에서 유일한 워킹사파리 장소인 초승달 섬에서 기린, 워터벅, 얼룩말, 가젤 관찰

롯지 귀환 및 휴식,  석식 후 투숙 — 나이바샤 소파롯지 (www.sopalodges.com)

※ 옵션: 헬스게이트 국립공원 견학

Day 2  나이바샤 호수나이로비 

09:00  조식 후 나이바샤 출발하여 나이로비로 이동

11:00  나이로비 도착, 숙소 귀환

 

경비  최소 2인 이상 — 시기와 인원에 따라 요금이 다르므로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문의바랍니다. 

포함사항  트랜스퍼, 풀보드 숙식, 보트사파리, 초승달 섬 입장료

불포함사항  음료수, 팁, 여행자보험

장소설명  그레이트 리프트밸리(대지구대) 안의 6개의 호수 중 높이가 1884미터로 대지구대 내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며 면적은 139 평방 킬로미터이다. 이 곳에서는 담수어와 수중식물, 하마, 펠리칸 등의 조류를 볼 수 있으며 호수 한 가운데 초승달 모양의 섬이 있어 보트를 타고 건너 가서 워킹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다. 사자, 치타, 표범 등의 육식동물을 제외한 기린, 워터벅, 누우, 얼룩말 등의 초식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어, 걸으며 야생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다.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가장 가까운 휴식처로 각종 컨퍼런스와 가족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는 장소이다.

암보셀리 (Amboseli National Park) 1박 2일

Elephants-Amboseli
KakaoTalk_20170325_183806767
amboseli-cheetahs-in-a-tree-sachin-rai
Amboseli National Park Masai

Day 1  나이로비 암보셀리 국립공원

08:00  숙소를 출발하여 암보셀리로 이동 (약 3 시간 30분 ~ 4시간 소요)

롯지 도착하여 체크인 후 휴식, 중식

킬리만자로 산을 조망하며 오후 게임드라이브 (사파리)

석식 후 투숙 — 롯지(Lodge)

Day 2  암보셀리 – 나이로비

06:30  이른 아침 게임드라이브

조식 후 나이로비 귀환

 

경비  최소 2인 이상 — 시기와 인원에 따라 요금이 다르므로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문의바랍니다. 

포함사항  왕복 트랜스퍼, 풀보드 식사, 사파리 전문 차량 및 기사 겸 영어 가이드, 게임드라이브, 생수

불포함사항  국립공원 입장료, 음료수, 팁, 여행자보험

장소설명  암보셀리란  먼지’ 라는 마사이 말로 킬리만자로 산이 분화할 때 분출된 토사가 메마르면서 생긴 평지로 화산재로 덮여 흙이 하얀 전형적인 건조지대의 사바나 지역이다.

해발 1,743미터로 나이로비에서 남동쪽으로 240km, 차로 4시간 걸리는 이 국립공원은 정상이 만년설로 뒤덮인 장엄한 킬리만자로 산 밑에 위치한 마사이 지역에 있으며 케냐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 중의 하나이다.

킬리만자로 산(5,895m)를 바라보며 헤밍웨이는 ‘킬리만자로의 눈’을 집필하여 이 곳이 더욱 더 유명해졌으나 가뭄으로 사막화 현상이 심해지고 있다. 신기한 것은 건기에는 먼지와 회오리 바람이 심하여 신기루 현상까지 보이며 우기에는 얕은 호수가 형성이 되는 곳이다.

포유류 50종 이상, 조류 400종 이상 서식하며 중앙 습지대의 물은 킬리만자로 산의 눈이 녹아 지하수로 흘러내린 것으로 토양에 염분과 광물질이 포함되어 있고 코끼리가 들이받아 아카시아 나무들이 죽어가 황페화 현상이 보이기도 한다.

야생동물로는 주로 코끼리(아프리카 와일드라이프 파운데이션 조사: 700마리 이상), 가젤, 임팔라, 누우(영양), 기린, 얼룩말, 버팔로, 워터벅 등 운 좋으면 사자, 치이타, 표범도 볼 수 있다.

스윗워터스 (Sweet Waters) 1박 2일

sweetwaters
스윗워터스 캠프 앞 코뿔소
Beyond_Kichwa-Tembo-Tented-Camp
Sweetwaters-Serena-Camp

Day 1  나이로비 스윗워터스

08:00  숙소를 출발하여 케냐에서 녹지를 형성하고 있는 중북부 지역으로 이동

아프리카에서 두번 째로 높은 케냐 산을 조망하며 적도 경유

롯지 도착하여 체크인 후 휴식, 중식

케냐 유일의 침팬치 보호구역 견학, 올 파제타 프라이빗 보호구역에서 오후 게임드라이브 (사파리)

석식 후 투숙 — 스윗워터스 세레나 럭셔리 텐트

 Day 2  스윗워터스 나이로비

06:30  이른 아침 게임드라이브

조식 후 나이로비 귀환

 

경비  최소 2인 이상 — 시기와 인원에 따라 요금이 다르므로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문의바랍니다. 

포함사항  왕복 트랜스퍼, 풀보드 식사, 사파리 전문 차량 및 기사 겸 영어 가이드, 게임드라이브, 생수

불포함사항  음료수, 팁, 여행자보험

장소설명  스윗워터스 캠프는 나이로비에서 217km 거리에 있으며 차량으로 3~4시간 소요된다. 케냐 산 평원에 위치하며 39개의 럭셔리 텐트가 있으며 베란다에서 물을 마시러 오는 야생동물들을 가까이 관찰할 수 있다. 케냐 유일의 침팬치 보호구역이 있고 동아프리카에서 가장 많은 ‘검은 코뿔소’ 가 있는 공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동아프리카 최대 호텔 체인인 세레나 호텔이 운영하는 곳으로 음식과 서비스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