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커플들의 버킷 리스트인 ‘지라프 마너’에서의 하룻밤!

 

 케냐 나이로비 근교 랑가타(Langata)에 위치한 기린 장원 (Giraffe Manor) 은 특색 있는 부티크 호텔로 16만평에 달하는 숲 가운데 1만 4천평의 사유지에 위치해있다.  나이로비의 가장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로서 Giraffe Manor는 유럽인들이 처음으로 사파리를 즐기러 동아프리카에  들어오기 시작한 1930년대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위엄 있는 외관과 정교한 내부, 푸릇푸릇한 초록 정원들과 햇빛 가득한 테라스와 아름다운 안쪽 마당까지 , 마치 영화 ‘Out of Africa’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느낌이라고  다녀간 손님들이 말하곤 한다. 실제로 12개의 객실 중  하나는 영화의 작가인 Karen Blixen의 이름을 본땄다. 하지만 Giraffe Manor의 가장 매력적인 것은 단연 이 곳의 야생 거주자인 Rothschild (로스촤일드) 기린이다. 이 기린들은 Manor를 아침 저녁으로 자주 방문하며 가끔은 숲 속 안식처로 돌아가기 직전 간식거리를 기대하며 긴 목을 창문 안으로 내밀 때도 있다.

♥ 요금: 인당 $565 (스탠다드 룸) 부터

♦ 포함사항: 풀보드 식사, 공항 및 카렌지역 트랜스퍼

♣ 참고: 연중 풀북인 경우가 많으므로 최소 6개월 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Kenya-98321-e1469620870541-1200x671
Giraffe-Manor-Nairobi-Kenya-143-of-143
breakfastwithgiraffe
giraffe-manor-kenya-1
Feeding-Time-at-Giraffe-Manor
Two-Giraffe-Entertwined-The-Safari-Collection
giraffemanorbreakfasttray
giraffemanor3